• Home
  • 통인의 나눔
  • 사회공헌
통인, ‘무빙·리빙·케어링’ 토탈 홈케어 서비스 2015-04-30 1411

통계청 자료에 의하면 매년 약 500만 가구의 인구이동이 발생하며, 그 중 약 200만 가구가 포장이사 인원으로 추정이 된다. 용달 이사를 포함해 평균 이사 비용 60만 원인 경우 시장 규모는 약 1조 2,000억 원으로 막대한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 또한 이사 시장은 차별적 마케팅 전략, 대형 유통사와의 제휴를 통해 발전하고 있다. 이사시장과 관련된 가전, 가구, 인테리어, 통신, 렌털 등의 업체가 이사 시점을 중심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시장규모가 확대되고 있다.

통인서비스마스터(통인익스프레스·대표 정영희, www.tonginnet.com)는 직영점을 포함, 전국 52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이사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이 즐거운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상의 가치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에게 편리함, 편안함, 건강함을 제공해 주기 위해 토탈 홈케어 서비스(무빙, 리빙, 케어링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라이프 사이클 전반에 걸쳐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
통인, ‘무빙·리빙·케어링’ 토탈 홈케어 서비스

토털 홈케어서비스는 가정이사에서 사무실이사, 보관이사까지 고품격 포장이사를 제공하는 ‘무빙 서비스’를 비롯해서 하우스클리닝, 알레르기 클리닝, 오존살균 클리닝 등 집안 환경을 총체적으로 관리하는 ‘리빙 서비스’와 베이비시터, 가사도우미, 산후도우미 등 제2의 엄마처럼 사랑과 정성과 마음으로 돌보는 ‘케어링 서비스’ 등을 포괄하는 통인만의 전문화된 서비스다.

토털 홈케어서비스의 핵심은 사람이 직접 서비스를 제공해준다는 것이다. 따라서 통인의 서비스 핵심은 곧 사람이다. 이를 위해 주기적으로 전국 지점장 회의를 개최하여 보수교육 및 본사의 마케팅 실시 현황에 대해서 교육을 실시하고, 정규직 패커를 고용하여 표준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며, 우수지점 표창, 대기업과의 꾸준한 업무제휴 등 다양한 동기부여책을 활용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통인은 40년 전통의 포장이사 업체로서 세심한 정성과 전문인력의 기술력이 만나 안전하고 고객이 만족스럽게 느끼는 효율적인 이사서비스를 제공한다.

`㈜통인서비스마스터`라는 브랜드를 인지시켜 주는 제휴 네트워크 방식은 현재까지 각 분야의 최고의 업체들과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다. 통인은 국내 대기업 100여 사와 임직원 및 고객 서비스를 위한 전속 제휴 계약을 통해 많은 브랜드 홍보 효과를 거두고 있다. 또한 각종 카드사, 유통사(오케이 케쉬백, 신한 국방전자카드 등)와의 포인트 기반 제휴를 통해 카드 결제 기반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에게 믿을 수 있는 서비스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다음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대한민국 포장이사의 효시 `㈜통인서비스마스터` 2015-04-30 1836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