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브랜드 소개
  • 경영철학

통인의 경영이념은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 와 ‘인간존중의 경영’을 통인의 방식인 정도경영을 실천함으로써 No.1 통인을 달성한다는 것 입니다.
고객을 위한 가치 창조와 인간존중의 경영을 바탕으로 한 정도경영을 통해 투명하고 정직한 기업으로 시장을 리드하는 토탈 홈케어 분야에 선도기업이 되겠다는 사명감으로 임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신뢰하는 통인

탁월한 품질과 브랜드가치로 고객을 감동
시켜 고객 스스로 최고라고 인정하게
만드는 통인

투자자들에게 가장 매력적인 통인

높은 투자수익률로 투자자들에게 매력
적인 가치를 지닌 회사로 인정받는 통인

인재들이 선망하는 통인

최고의 인재가 모여 주인의식을 가지고
신명 나게 일할 수 있는 최고의 직장이
되는 통인

경쟁사들이 두려워하면서도
배우고 싶어하는 통인

일등경영을 통해 탁월한 성과를 창출함
으로써 경쟁사들이 두려워하면서도
배우고 싶어하는 통인

우리나라의 포장이사의 역사와 전통을 이어가는 통인익스프레스, 통인리빙, 통인케어링를 비롯한 현재의
통인인테리어, 비바트랜스, 전문컨설팅 기업 마음까지통하는 사람들 등의 계열사를 통해 프랜차이즈와
포장이사 전문 브랜드 사업을 활발히 전개하여 세계적인 수준의 경쟁력을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통인은 인간중심의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고객과 함께 우리나라의 토탈 홈케어 서비스 분야를 선도하며, 글로벌
토탈 홈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통인은 앞으로도 고객의 행복과 함께 하겠습니다.

Loading...